마켓컬리 알바 신청 방법 및 준비물 5가지와 후기

마켓컬리 알바 신청 방법 및 준비물 5가지와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켓컬리 알바 신청 방법 및 준비물 5가지와 후기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배달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신속하고 정확합니다.

특히 코로나 이후 급격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는 편리한 장보기를 추구하며 다양한 신선 제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러한 과정에는 많은 인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켓컬리 아르바이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추가로 구인구직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순위 TOP 7 및 취업 홈페이지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켓컬리-알바-신청-방법-준비물-후기

마켓컬리 알바 신청 방법 4가지

  1. 마켓컬리 알바 사이트 접속하기
  2. 마켓컬리 공고 확인하기
  3. 마켓컬리 알바 신청하기
  4. 출근 확정 답장 수신하기

마켓컬리 아르바이트 지원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알바 사이트에서 마켓컬리 공고 확인 후 기재된 전화번호로 문자를 보냅니다.

출근 확정이 되면 답장이 오고, 만약 답장이 없다면 출근이 불가합니다.

문자는 희망 출근일 전날에 보내는 것이 좋으며, 보통 출근 확정 답장은 전날 오후 8시 이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알바 준비물 5가지

  1. 마스크
  2. 장갑
  3. 간식
  4. 겉옷

작업장 내부에 먼지가 매우 많고, 습하기 때문에 마스크를 여러 개 준비해서 수시로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 중 손이 다치지 않도록 장갑을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위생을 위해 개인 물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마켓컬리 아르바이트는 식사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간식이나 도시락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선식품을 주로 다루다 보니 작업장 온도가 낮고 히터를 틀지 않으므로 옷을 여러 겹 껴입고 더우면 벗는 방식으로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켓컬리 알바 업무

마켓컬리 작업은 피킹, 다스, 패킹, 분류 4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피킹은 고객들이 주문한 상품을 찾아 바구니에 담는 작업을 합니다.

다스는 피킹에서 전달받은 바구니를 모아 패킹 구역으로 전달하는 작업을 하며, 힘이 많이 필요해 보통 마켓컬리 알바 남자분들이 담당합니다.

패킹은 받은 상품들의 크기에 맞게 상자에 담아 포장하는 작업을 하며, 분류는 포장된 박스를 지역별로 나누는 작업을 합니다.

마켓컬리 알바 급여

  1. 풀타임 피킹/다스/분류 알바 급여: 9.2만 원
  2. 마켓컬리 풀타임 패킹 알바 급여: 8.2만 원
  3. 파트타임 피킹/다스/분류 급여: 6.2만 원
  4. 파트타임 패킹 급여: 5.9만 원

마켓컬리 아르바이트 급여는 근무시간과 업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보통 근무일 다음 날 입금됩니다.

풀타임은 9시간(15:45~00:45), 파트타임은 5시간(19:45~00:45) 근무하는 것을 말합니다.

연장 발생 시 필수 근무해야 하며, 16,700원의 시급이 적용됩니다.

마켓컬리 알바 후기 2가지

마켓컬리 아르바이트 후기 2가지를 소개합니다.

추가로 요양보호사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순위 TOP 6 및 취업 홈페이지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 마켓컬리 알바 호칭 후기

작업장 내부 호칭은 매니저님으로 통일합니다.

오랫동안 일한 분들이 많아 간혹 텃세가 심한 작업장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2. 알바 주차 후기

자차로 근무지에 출근한 경우 별도의 주차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근무시간에 딱 맞춰 출근하거나 늦게 도착하는 경우 대기에 걸리거나 근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소 10분 전에 도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로 병원 일자리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병원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순위 TOP 6 및 취업 홈페이지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