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TOP 5 및 단가 후기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TOP 5 및 단가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TOP 5 및 단가 후기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정부의 한국판 뉴딜 정책 중 하나인 디지털 뉴딜 추진에 따라 최근 디지털 라벨링 일자리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라벨링은 인공지능이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학습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공하는 업무를 말합니다.

데이터 라벨링은 재택 알바로 원하는 시간에 하고 싶은 일만 골라서 할 수 있어 부업으로도 인기가 많은 업무입니다.

데이터-라벨링-알바-사이트-단가-후기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TOP 5

데이터 라벨링 업체 5곳과 이용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크라우드웍스에서 데이터 라벨러들에게 데이터 라벨링 업무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가입 후 업무를 위한 데이터 라벨링 관련 기본 교육을 제공하여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최근에는 고용노동부와 함께 전문 데이터 라벨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2. 에이아이웍스 알바 사이트

에이아이웍스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작업부터 촬영작업까지 다양한 업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에서 자체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에이모 알바 사이트

에이모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라벨러 등록이 완료되면, 새 프로젝트 발생 시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업을 희망하는 경우 확인서를 작성하고 작업 가이드를 받은 후 일을 시작하면 됩니다.

실시간 질의응답과 방문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4. 크라우드 Oh! 사이트

크라우드 오 작업을 통해 인공지능 사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어 지루하지 않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데이터 고블린 사이트

데이터 고블린은 인공지능을 똑똑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생산하는 플랫폼입니다.

원하는 일을 시간과 장소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작업하고, 검수 절차를 통해 검증이 완료되면 해당하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관련 프로젝트 대부분이 외부 유출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작업 시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 단가 수익

데이터 라벨링 작업은 건당 책정된 단가에 따라 달라지며, 보통 한 건당 300~1,000원의 단가로 책정됩니다.

작업에 대한 검수 과정이 있어 문제가 있으면 재작업을 해야 하기에 고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빠르고 정확한 작업이 요구됩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 후기

데이터 라벨링 알바 후기를 바탕으로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단가 높은 프로젝트 추천

단가가 높은 프로젝트는 단가가 낮은 프로젝트보다 더 까다로운 경향이 있어 겁을 먹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단가가 낮은 프로젝트를 여러 개 하는 것보다 단가가 높은 프로젝트를 하나 하는 게 더 짧은 시간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2. 어학성적 취득

데이터 라벨링 작업 중 외국어 작업이 있으며, 영어와 일본어가 가장 흔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단가가 높지만, 작업에 참여하려면 어학성적 제출이 필요하므로 어학성적이 있다면 좋습니다.

3. 본인에게 맞는 유형 찾기

데이터 라벨링은 이미지, 텍스트 등 다양한 유형의 작업이 존재합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보면 능률이 떨어져 수익이 잘 나오지 않는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유형을 접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유형을 찾아 업무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