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및 부작용 효능 4가지와 후기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및 부작용 효능 4가지와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및 부작용 효능 4가지와 후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상세하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남성들의 경우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수면 습관으로 인해 몸의 기능이 점점 빠르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비뇨기과를 찾는 젊은 남성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전립선비대증의 경우 35세를 시작으로 60%의 60대 남성에게 나타나는 흔한 질병입니다.

따라서 남성 전용 건강식품의 경우 전립선비대증과 발기부전에 초점을 맞춰 출시되는 제품이 많습니다.

다양한 제품 중 오늘은 해당 제품의 광고 모델 김보성 씨가 실제로 효과를 보고 극찬을 했다는 브이맥스 울트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들

브이맥스 울트라 특징

브이맥스 울트라는 남자의 활력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해 개발된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캐나다에서 만든 완제품을 정식수입하여 독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이맥스 울트라 복용법은 1일 1회 2알 복용하는 방식으로 타제품 대비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자 브이맥스 크림 또한 출시되었습니다.

이 크림 제품은 이름대로 크림 제형의 바르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브이맥스-울트라-특징

브이맥스 성분

  1. 브이맥스 산화아연 성분
  2. 쏘팔메토 성분
  3. 옥타코사놀 성분
  4. 망간 성분
  5. 판토텐산 성분
  6. 비타민 B1 성분
  7. 비타민 B2 성분
  8. 비타민 B6 성분

브이맥스 울트라에는 쏘팔메토를 포함한 8가지의 기능성 주원료와 다양한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원료로는 L-아르지닌, 남가새 열매 추출물, 인삼 추출 분말, 서양산 사자 열매 추출물, 마카, 새삼 씨 추출물, 다미아나 잎 분말, 마늘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이 있습니다.

브이맥스-성분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1. 브이맥스 울트라 면역력 향상 효능
  2. 전립선 건강 증진 효능
  3. 지구력 증진 효과
  4. 체력 증진 효과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4가지

브이맥스 울트라 효과는 포함 성분에 의해 결정됩니다.

지금부터 각 성분에 의한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면역력 향상

산화아연은 체내의 세포분열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면역기능 회복 및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2. 전립선 건강 증진

쏘팔메토는 예로부터 북미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비법으로 많이 알려진 성분입니다.

쏘팔메토의 로르산 성분에 의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며 전립선비대증, 발기부전과 같은 남성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잔뇨감, 야뇨증, 빈뇨 등의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조절하여 전립선암 발생 확률을 낮추고, 탈모 예방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지구력 증진

옥타코사놀은 체내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호르몬을 감소시켜 불면증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4. 체력 증진

망간은 뼈를 구성하는 영양소로, 뼈 건강에 도움을 주어 체력 증진에 효과적입니다.

판토텐산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 과정에 필요한 제품으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B군인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성분으로 이는 체력과 직결됩니다.

브이맥스-울트라-효능-4가지

브이맥스 울트라 부작용 3가지

  1. 브이맥스 울트라 소화기 증상 부작용
  2. 혈액응고시간 증가 부작용
  3. 호르몬 변화 부작용

브이맥스 울트라 제품에 대해 크게 보고된 부작용은 없지만, 개인의 건강 상태 및 체질에 따라 간혹 복통, 복부팽만, 메스꺼움, 설사 등의 소화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쏘팔메토 성분으로 인해 혈액의 응고 시간이 증가하여 과다 출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수술 전이거나 당뇨, 고혈압 등의 질환을 앓고 계시는 분은 복용 전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이와 더불어 제품의 성분은 호르몬을 조절하는 능력이 있으므로 임산부나 수유부, 피임약을 복용 중인 여성이 섭취할 경우 체내 호르몬 변화가 일어날 수 있으니 복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이맥스-울트라-부작용-3가지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1. 브이맥스 울트라 1개월분 가격: 198,000원
  2. 브이맥스 울트라 2개월분 가격: 396,000원
  3. 5개월분(4+1개월) 가격: 792,000원
  4. 12개월분(7+5개월) 가격: 1,386,000원

해당 제품은 직구가 아닌 국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에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4개월분 및 12개월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맥스-울트라-가격

브이맥스 울트라 후기

후기를 확인해보면 짧게는 2주, 길게는 2~3달 정도 꾸준히 복용했을 때 잔뇨가 줄어드는 효과가 나타나며 여자친구나 아내와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또한, 판매사의 만족도 조사 결과, 조사에 응한 50대 남성 1,320명 모두가 남성 기능 및 피로도 등의 항목에서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봤다고 응답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중 일부로써, 오빠포스트 운영자가 수수료 일부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