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가격 및 부작용 성분 7가지와 복용 방법

훼라민큐 가격 및 부작용 성분 7가지와 복용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훼라민큐 가격 및 부작용 성분 7가지와 복용 방법에 대해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고 알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갱년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이 시기에는 자연적으로 면역력이 떨어져 질병 발생률이 높아지므로 건강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갱년기 여성들의 심신을 안정시키고 신체적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훼라민큐 화애락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훼라민큐의 경우, 광고모델로 배우 유호정 씨를 앞세워 홍보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최대 판매액을 달성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7개 대학병원에서 임상연구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받았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기존 호르몬제와 달리 자궁이나 유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훼라민큐-가격-부작용-성분-복용-방법

훼라민큐 성분 7가지

  1. 훼라민큐 서양 승마 추출액 성분
  2. 세인트존스워트
  3. 훼라민큐 유당 수화물 성분
  4. 옥수수 전분
  5. 미결정 셀룰로스 성분
  6.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7. 전분리콜산 나트륨 성분

훼라민큐의 주성분은 서양 승마 추출액과 세인트존스워트 80% 메탄올 엑스이며, 각각 0.0364mL와 84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타 첨가제로 유당 수화물, 옥수수 전분, 미결정 셀룰로스,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전분리콜산나트륨 등이 있으며, 분홍색을 내기 위한 색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핑거루트 가격 및 효능 부작용 5가지와 판두라틴 – 보러가기

훼라민큐-성분-7가지

훼라민큐 효과 3가지

  1. 훼라민큐 홍조 개선 효과
  2. 훼라민큐 불면증 개선 효능
  3. 불쾌감 또는 우울 증상 개선 효과

훼라민큐는 전반적인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주성분인 서양 승마 추출액은 오래전부터 미국과 유럽 등의 나라에서 진통 및 진정제로 사용되어 온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안면홍조, 발열과 같은 자율신경계 이상 증상에 효과적이며, 불면증과 우울, 불안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화학 구조가 비슷합니다.

해당 제품의 또 다른 주성분인 세인트존스워트는 유럽과 서아시아 일대에서 자라는 허브의 일종입니다.

이 성분에는 히페리신과 히퍼포린이라고 하는 행복 호르몬이 함유되어 있어 세로토닌 호르몬의 흡수를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혈중 세로토닌 농도의 불균형이 발생하면 갱년기 증상인 불면증, 예민함, 불안감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실제로 독일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는 세인트존스워트 섭취를 통해 우울증 증상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 사진 2가지 및 진단 확인법 – 보러가기

훼라민큐-효과-3가지

훼라민큐 부작용 4가지

  1. 훼라민큐 피부 이상 반응 부작용
  2. 훼라민큐 소화기 반응 부작용
  3. 신경 이상 반응 부작용
  4. 간독성 이상 반응 부작용

부작용으로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 등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거나 햇빛에 노출됐을 때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화 기능이 약한 경우 위장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며, 드물게 졸음, 피로감, 초조함 등의 신경 이상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식욕부진, 진한 오줌. 황달 등의 간 질환 의심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간독성 이상 반응이 보고된 사례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항응고제, 면역억제제, 세포증식 억제제, 항바이러스제 등과 같은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상호작용으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병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모발이식 비용 가격 5가지 및 개구리알 부작용 후기 – 보러가기

훼라민큐-부작용-4가지

훼라민큐 가격

  1. 훼라민큐 100정 가격: 27.000~30,000원
  2. 훼라민큐 120정 가격: 30,000~35,000원
  3. 훼라민큐 180정 가격: 50,000~55,000원
  4. 훼라민큐 300정 가격: 70,000~75,000원

가격은 용량에 따라 달라지며, 구체적인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병원에서 훼라민큐 처방 없이 약국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구매는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0정과 120정, 180정의 경우 1정씩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300정은 병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의약품의 경우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므로, 서늘한 곳에서 햇빛을 받지 않도록 밀봉해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훼라민큐-가격

훼라민큐 복용 방법 2가지

  1. 훼라민큐 복용법: 하루 2번 물과 함께 삼키세요.
  2. 복용량: 1회당 1정 복용 (필요에 따라 2정 복용 가능)

훼라민큐 복용 방법은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2번, 1정씩 물과 함께 삼키면 됩니다.

복용량은 필요에 따라 최대 2알까지 가능하며, 복용 시간은 아침과 저녁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당사가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