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 및 부작용 2가지와 성분 효과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 및 부작용 2가지와 성분 효과

오늘 포스팅에서는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 및 부작용 2가지와 성분 효과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고 자세하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우리 아이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결정하는 키는 아이의 성장 과정에서 또래 친구와의 관계와도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키 성장은 일반적으로 성장판이 열려있는 시기인 만 3세에서 17세까지 집중적으로 이루어지므로 이 시기에 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에 따라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대부분은 5세부터 18세 자녀들이 제대로 영양보충을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출시되고 있습니다.

키 성장 시기에 충분한 영양소 섭취를 하지 않거나 수면 시간이 부족하면 또래 친구들보다 성장 속도가 느리게 되며 부모님의 유전 키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들

아이클타임 성분 13가지

  1. 아이클타임 HT042 복합물 성분
  2.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성분
  3. 아이클타임 비타민 A 성분
  4. 비타민 B1 성분
  5. 비타민 B2 성분
  6. 비타민 B6 성분
  7. 비타민 C 성분
  8. 비타민 D 성분
  9. 비타민 E 성분
  10. 판토텐산 성분
  11. 엽산 성분
  12. 아연 성분
  13. 칼슘 성분

아이클타임 정동원을 모델로 하며 유명해진 대표적인 키 성장 건강 보조식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대표성분 13가지는 위와 같으며,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블루베리 향이 포함되어 아이들이 섭취하기에 거부감이 없는 편입니다.

아로니아 효능 7가지와 부작용 및 분말 먹는법 가격 – 보러가기

아이클타임-성분-13가지

아이클타임 효과

  1. 아이클타임 키 성잔 촉진 효과
  2. 피로도 개선 효과
  3. 관절 및 뼈 건강 향상 효능
  4. 아이클타임 체내 면역력 향상 효능

아이클타임 효과 4가지

해당 제품은 포함된 성분에 의해 결정됩니다.

지금부터 각 성분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키 성장 촉진

해당 제품의 주성분인 HT042 복합물은 황기와 가시오가피, 한속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다른 키 성장 영양제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HT042 복합물 섭취 군과 비 섭취 군을 12주 동안 대조 실험한 결과, 섭취 군이 비 섭취 군에 비해 3.3mm의 키 성장이 이뤄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실험 결과에 비춰봤을 때 아이클타임 과장 광고가 아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042 복합물에 다량 포함되어있는 황기의 Formononetin 성분은 키 성장 및 촉진 역할을 합니다.

이와 더불어 가시오가피의 Eleutheroside E 성분 및 한속단의 Shanzhiside methyle ester 성분 또한 아이들의 키 성장 및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2. 피로도 개선

해당 제품에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등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다량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A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B군은 피로도 개선 및 활력 증진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를 형성하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3. 관절 및 뼈 건강 향상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키 성장과도 직결되므로 성장기 아이들이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성분입니다.

4. 체내 면역력 향상

해당 제품의 포함된 아연은 체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및 부작용 4가지와 성분 종류 – 보러가기

아이클타임-효과-4가지

아이클타임 부작용 2가지

  1. 아이클타임 피부 질환 부작용
  2. 위장 장애 부작용

해당 제품은 천연 식물성 재료를 성분으로 하여 큰 부작용은 없는 편입니다.

단,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에 대해 피부 붉어짐, 가려움, 발진 등의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첫 복용 시 일시적으로 구토, 소화불량과 같은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며, 개인의 성장판 상태 및 운동 여부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석류 콜라겐 효능 부작용 2가지 및 젤리 추천 – 보러가기

아이클타임-부작용-2가지

아이클타임 가격

  1. 아이클타임 1달분 가격: 25~30만 원
  2. 2달분 가격: 50~ 60만 원

공개되어 있지 않아 정확한 가격은 확인할 수 없지만, 후기를 살펴본 결과 한 달분 기준으로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25~30만 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음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구체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상담을 진행하여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클타임-가격

아이클타임 구입처

  1.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 구입처
  2. 면세점 구입처

포털 사이트에 아이클타임을 검색하고 가장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가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메인 화면에서 아이 이름과 나이, 성별을 입력하고 부모님 연락처를 입력한 후 상담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담당 상담원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후기를 확인한 결과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이 10~20% 정도 저렴하다고 하니 구매 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금은화 효능 부작용 3가지와 가격 및 가루 먹는 법 – 보러가기

아이클타임-구입처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아이클타임아이커
성분HT042 복합물 + 홍삼농축액HT042 복합물
가격149만 원(6개월)156만 원(6개월)
복용법1일 2포1일 1포

아이커는 종근당건강에서 생산하는 키 성장 영양제입니다.

비슷한 두 제품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각 제품의 성분 및 가격, 복용법을 자세히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분 비교

두 제품에 공통으로 포함된 성분은 HT042 복합물로 식약처에서 키 성장 촉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가장 큰 성분의 차이로는 홍삼의 유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중 아이클타임에만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은 블루베리 향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이커는 딸기향을 포함하고 있어 맛에도 차이를 나타냅니다.

2. 가격 비교

두 제품 모두 가격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공통점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할 수 없지만, 후기에 따르면 아이클타임은 6개월에 149만 원, 1년에 298만 원 정도이고, 아이커는 6개월에 156만 원, 1년에 312만 원 정도의 가격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진행 여부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니 자세한 가격은 각 제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3. 복용법 비교

아이클타임 복용법은 1일 2회, 1회당 1포이며, 아이커 복용법은 1일 1회 1포입니다.

아이커에 비해 해당 제품은 하루에 복용해야 하는 횟수가 1회 더 많습니다.

따라서 자녀의 나이가 어리다면 복용법에 대해서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자세한 아이커 관련 내용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부작용 효능 3가지 글을 참고해주세요.

해당 포스팅 중 일부는 파트너스 활동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